고객센터
 
 
  최종편집: 2018년 10월 22일
 

  오감만족

  먹거리 정론

  추천맛집

  요리쿡 조리쿡

  맛집체험기

  전국맛집

  익산 식당가

 

 

    3쪽 / 5쪽 (총 44개)
다양한 과일 요리법 (515)
과일은 우리 몸에 좋은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 무기질 등 다양한 성분들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건강관리에 큰 도움을 준다. 그러나, 한국인들의 식습관이 점차 서구화되면서 육류 섭취는 눈에 띄게 늘고 있는 ..
추석음식 재료·조리법 바꾸니 칼로리가 ‘뚝’ (412)
송편은 쌀가루에 쑥이나 모시잎, 수리취 등을 넣어 만들면 칼로리는 낮추고(모시잎 송편은 약 16%) 건강에도 좋다. 송편 소는 깨와 꿀(100g당 212kcal) 대신 검정콩(197kcal)이나 팥(203kcal)을 넣으면 칼로리를 ..
기름진 명절 음식이 지겨워질 때 (432)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이 일주일도 채 남지 않았다. 여느 해보다도 특히 이른 추석에 벌써부터 고향 방문, 음식 장만 계획으로 분주하다. 온 가족이 모여 오순도순 이야기 나누며 명절 음식을 나누어 먹을 생..
여름철 우리 아기 입맛 사로잡는 이유식 레시피 (798)
내 아이에게 엄선된 재료로 만든 최고의 이유식만 먹이고 싶은 것이 모든 엄마들의 공통된 바람일 것이다. 자신의 끼니는 걸러도 내 아이 이유식만큼은 국내산 무농약 재료로 정성을 다해 요리하는 대한민국 엄마..
음식 맛 달라지는 육수비법 대공개 (755)
물러갈 줄 모르는 꽃샘추위에 따끈한 국물요리가 당기는 요즘이다. 국물요리를 할 때에는 육수가 음식 맛을 좌우하므로 국물재료의 선택이 포인트.
남은 명절 음식, 명품요리로 변신 (653)
온 가족이 한자리에 모이는 즐거운 명절 뒤에 찾아오는 불청객, 바로 ‘명절 증후군’이다. 하지만 설이 지나서도 주부들을 괴롭히는 건 명절 증후군뿐만이 아니다. 설 때 장만한 음식들 또한 명절 이후에도 처치..
파티 요리 레시피 모음 (897)
크리스마스를 별 의미 없이 보냈던 사람이라도 이번 크리스마스만큼은 특별하게 보내는 게 어떨까? 혼잡하고 값비싼 레스토랑이 아닌 우리 집에서 말이다.
22일 동지엔 영양듬뿍 팥죽 드세요! (577)
22일은 1년 중 밤이 가장 길다는 동지이다. 동짓날에 팥죽을 먹으면 잔병이 없어서 건강해지고 액운을 피할 수 있다고 전해진다.
이색 웰빙 안주 레시피 소개 (601)
중화요리 중 유린기는 느끼하지 않아 한국인들이 즐겨 찾는 메뉴 중 하나이다. 시중 마트에서 파는 돈까스를 활용한다면 집에서도 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다.
간단한 야식 레시피 모음 (656)
맛과 든든한 속재료로 인기인 만두. 흔히 튀기거나 쪄먹지만 만두를 이용한 요리는 무궁무진하다. 조리 과정을 조금만 바꾼다면 유명 레스토랑이 부럽지 않다.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