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최종편집: 2018년 04월 23일
 

  오감만족

  먹거리 정론

  추천맛집

  요리쿡 조리쿡

  맛집체험기

  전국맛집

  익산 식당가

 

 

    1쪽 / 4쪽 (총 36개)
베이커리와 갤러리로 변신한 전주 이색카페 '하펠' (646)
대형프렌차이즈 카페는 어느 지역에서건 똑같은 인테리어로 같은 분위기를 냅니다. 같은 느낌이 지루하다면, 이런 카페는 어떨까? 점포가 늘어날 때마다 컨셉이 다른 카페라면? 천편일률적인 카페가 아닌 색다른 ..
청주 맛집 샤브정에 맛보는 친환경 야채열전 (907)
친환경 야채를 농장에서 직접 배송해서 매일매일 싱싱한 채소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월남쌈,샤브샤브 전문점 마치 야채가 밭에서 살아움직이는거 같아요
도심의 가을을 느낄 수 있는 루프탑 바 (509)
솔직한 맛 평가로 인기리에 방영 중인 올리브TV의 테이스티로드에 출연 중인 배우 김성은과 박수진은 “도심에서 하늘을 보며 칵테일을 맛볼 수 있는 공간, 너무 이색적”이라며 ‘루프탑 바’를 방문한 후 극찬을..
보약밥상현미김밥 (585)
이제 김밥은 가장 저렴한 한 끼 때우기 음식이 아니다. 프리미엄 김밥열풍으로 인해 다양한 맛, 모양, 건강까지 생각하는 아이템들이 속속 고객들의 몸과 마음을 즐겁게 하고 있다.
쫄깃하고 매콤한 바다의 맛…제비원식당 (418)
화창한 가을속의 햇빛이 제법 따사로울 때면 깔깔한 맛으로 미식가들의 발길을 사로잡는 가오리회·찜 전문점이 있다. KBS2 VJ특공대, MBC 생방송 전국시대 등 맛집 소개에 빠짐없이 등장할 정도로 식객단의 입맛..
대를 이은 50년 손맛, 대청마루 (456)
유난히 무덥던 여름이 가고 아침저녁으로 큰 일교차 때문에 이제 겨울을 준비해야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다. 보물섬남해하면 가장 먼저 떠오는 것이 남해대교다. 한국 최초의 현수교(660m)인 다리를 건너면 정겨운 ..
경주 세한도 약선향토음식점 (388)
경주는 놀거리, 볼거리, 먹거리가 풍부한 문화관광도시다. 경주 IC에서 빠져나와 통일전 방향으로 가다보면 경주 세한도(주인장, 박기수)가 나온다.
대구의 매운맛 제대로…‘참한상쭈꾸미’ (446)
우리나라 전 연안 수심 5~50m 모래, 자갈 바닥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주꾸미는 3월~5월이 제철이다. 요즘은 1년 내내 맛난 주꾸미 요리를 먹을 수 있어 맛 객들은 늘 행복하다.
독일 맥주의 풍미와 이색 음악공연, ‘판교 비어가든’ (452)
‘여자 둘 피리피그’는 2013년, 아이리쉬 음악을 사랑하는 맴버 셋이 모여 만든 아마추어 음악 밴드다.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과 힘이 되는 음악을 하고 싶다는 이들이 거리공연을 마치고 판교에 있는 한 맥주집에..
충주에서 꼭 먹어야 할 건강 요리 세 가지 (331)
월악산과 충주댐을 따라 산과 계곡, 호반으로 이어지는 천혜의 자연경관을 가진 충주에는 건강한 향토음식이 구석구석 숨어 있다. 충주에서 꼭 맛보고 와야 후회하지 않을 음식으로 고단백 저칼로리의 보양식인 꿩..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