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최종편집: 2018년 10월 22일
 

마실 나가기

역사여행

기차여행상품

팔도 추천여행지

캠핑갤러리

세계여행

나의 여행포토

익산여행

 

 

    4쪽 / 24쪽 (총 240개)
순창강천산|순창 강천산 군립공원 (677)
강천사로 드는 매표소를 지나서 별안간 들려온 목소리. 엄마와 아빠의 손을 잡고 온 아이가 달려가며 외칩니다. 다람쥐를 한 번도 본 적이 없는 사람처럼 주변에 있던 이들도 눈으로 아이의 뒤를 쫓씁니다. 다람쥐..
남원용궁마을ㅣ지금 남원은 그늘마저 노랗다! 남원 용궁마을 산수... (725)
동장군이 기승을 부리던 겨울이 어느덧 물러가고, 봄의 전령사 꽃들이 만개하는 시기가 왔습니다. 남원시 주천면 용궁마을은 신라 진성왕(서기 890년경) 때 심어진 천년이 넘는 산수유나무에서 피는 꽃이 예쁘기로..
르네상스 백제의 땅 전북을 찾아_ 완주 화암사 (758)
먼저 익산지역에서는 백제 무왕이 백제를 중흥시켰고, 부안 변산일대에서는 백제 부흥 전쟁의 거점인 주류성을 중심으로 백제를 부흥시켰으며, 전주는 백제를 다시 부활시킨 후백제의 왕도였다. 이들 지역을 중심..
먹고, 보고, 이야기가 있는 모악산으로 떠나요 (807)
제주도에서 날씨 좋은 날 한라산이 보인다면, 전주시와 구이, 김제에서는 날씨 좋은 날 모악산 정상을 볼 수 있는 것이 특권입니다. 그래서 일반 산과는 다르게 모악산 정상을 보면 삐죽 삐죽 올라온 무언가를 볼 ..
LED로 농업의 시대, 미래를 견학하러 가자~ (749)
식물이 햇빛과 흙 없이 자란다는 생각을 해보셨나요? 어렸을 때 상상하기만 했던 일이 실제로 일어나고 있습니다. 식물이 자라기 위해서 꼭 필요한 흙과 물, 햇빛 없이도 식물을 재배할 수 있다니? LED-농생명 융..
[남원여행] 허브 동산으로 떠나는 설국여행, '남원 바래봉 눈꽃... (692)
북풍한설 겨울날, 순백의 모습으로 철을 따라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는 지리산 바래봉에서 눈꽃축제가 열리고 있습니다. 겨울방학을 맞은 가족단위 관광객 또는 연인이나 친구들과 다양한 체험거리가 가득한 남원 ..
[전주여행] 걷기만 해도 미술관이 되는 전주 산성벽화마을 꿀팁... (725)
무작정 걷고 싶은 날들이 있습니다. 쉼없이 바쁘게 돌아가던 일상에 한숨 쉴 겨를도 없을 때, 마음의 짐이 무거워 하루종일 축축 처질 때, 머릿속이 복잡해 아무것도 손에 잡히지 않을 때. 그럴 때 우리는 어디로..
[겨울여행/썰매] 추억의 논두렁 썰매 타실래요? 완주 밤티마을 ... (776)
어릴 적 겨울에 눈만 오면 언덕에서 비료 포대 썰매를 타거나, 강가에서 아버지가 만들어 주신 썰매를 탔던 아련한 추억이 떠오릅니다. 이런 겨울, 그리고 눈썰매에 대한 추억, 누구에게나 한번쯤은 있을 것이다. ..
[부안여행] 서해가 그린 아름다운 수채화, 변산반도 모항 일출 (822)
한 해를 뒤로하고 새로운 해를 맞이한다. 훌쩍 지나버린 시간을 정리하고 희망찬 계획을 마음에 아로새기고 싶었다. 나 자신과의 다짐을 광활한 태양 앞에서 할 것이다. 비가 내리나 눈이 오나 묵묵히 제 할 일을 ..
새해/일출/일몰] 아듀 2014, 헬로 2015! 전라북도 일출, ... (809)
2014년도 다 지나고 새로운 한 해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한 해의 마지막과 시작은 찰싹 맞붙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1년을 마무리 한다는 것에 큰 보람을 느끼기도 합니다. 호흡을 가다듬고, 새해를 맞이하..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