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최종편집: 2018년 01월 17일
 

마실 나가기

역사여행

기차여행상품

팔도 추천여행지

캠핑갤러리

세계여행

나의 여행포토

익산여행

 

 

    5쪽 / 24쪽 (총 240개)
도심 속에서 즐기는 단풍여행, 전주에서 꼭 걸어야할 낙엽길 2곳... (711)
가을이 다 지나가기 전, 모두가 필수로 여기는 것은 다름아닌 단풍놀이인데요. 단풍놀이 다녀오셨나요? 혹시, 단풍놀이를 갈 곳이 멀어서 단풍놀이를 주저하고 계시지는 않으신가요? 저는 전주 도심 가까이에서 단..
고창 문수사 (678)
매년 가을이면 찾아보지 않고서는 견딜 수 없고, 우리나라에서 단풍나무 숲이 천연기념물로 지정된 유일한 곳인 문수사의 찬란한 가을 이야기를 들어봅니다.
'지리산 뱀사골 단풍길' (816)
천왕봉 아래에 수많은 봉우리를 거느린 거대한 지리산이 여름의 초록 옷을 벗고 산도, 나무도, 물도 붉게 만들어버리는 아름다운 가을의 모습으로 변하면서 원색의 아웃도어를 입은 등산객들을 유혹합니다.
'정읍 내장산' 트래킹 (771)
몇 해 전부터 유행처럼 번지기 시작한 운동 트래킹. 이제는 많은 사람들이 즐기는 하나의 문화가 되었습니다. 저 또한 제주도의 올레길, 지리산의 둘레길, 부안의 마실길, 심지어 스페인의 산티아고 순례길까지 ..
라디오 소리 울리는 ‘낭만’ 서동공원 (1072)
일교차가 큰 완연한 가을 날씨다. 아침, 저녁으로는 제법 쌀쌀하지만 한 낮에는 덥지도, 춥지도 않아 야외 활동을 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날씨다.
코스모스와 함께 쌍릉 그리고 익산토성 (912)
쌍릉도 둘러보고 사진도 찍으며 코스모스 길을 만끽하다보면 어느새 익산토성방향을 가리키는 이정표를 발견할 수 있다. 그렇게 삼정원까지 이어진 코스모스 길은 익산토성으로 이어지는 둘레길 입구에서 막을 내..
탱자향기 가득한 ‘가람 이병기’생가 (854)
가람 이병기 선생은 익산이 낳은 한국의 대표적 국문학자이자, 시조 작가 이다. 주시경 선생과 함께 ‘조선어연구회’를 조직한 장본인이며 다양한 작품 활동으로 대중에게 많은 사랑도 받았다.
김제지평선축제 (675)
지금 전국은 그야말로 가을축제의 향연입니다. 지역마다 가을의 풍요로움을 만끽할 수 있는 축제들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게다가 야외에서 축제를 즐기기에 더 없이 좋은 가을 날씨가 이어지고있기 때문에 10월..
고창여행/메밀꽃축제 (665)
아침 저녁으로 가을 바람이 솔솔 불어와서 그런지 가을 나들이가 간절해지는 요즘, 가을 여행 계획은 세우고 계신가요? 저는 봄의 화려함보다는 가을의 수수함을 더 좋아해서 그런지 주말마다 가을 정취를 느끼러..
제9회 정읍구절초축제 10월 3일 개막 (549)
어디선가 꽃향기가 솔솔 느껴진다. 바로 정읍 구절초 테마공원에 솔향 머금은 구절초가 수줍은 듯 황홀하게 한가득 피었다. 지상최고의 가을풍경을 만나기 위해 정읍 구절초 테마공원으로 떠난다.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