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최종편집: 2018년 08월 19일
 

마실 나가기

역사여행

기차여행상품

팔도 추천여행지

캠핑갤러리

세계여행

나의 여행포토

익산여행

 

 

    2쪽 / 9쪽 (총 83개)
거센 파도는 밀려오고 세상 시름은 쓸려가고 (520)
추위는 여행을 준비하는 순간 멀리 달아난다. 움츠러든 어깨를 펴고 풍광을 누릴 일만 남았다. 케이블카를 타고 눈 덮인 설악산 권금성에 오르면 속초 시가지가 훤히 내려다보인다
상원사와 선운사, 고즈넉한 산사 겨울 여행 (629)
오대산은 숲이 깊고 산세가 부드럽다. 가까운 설악산보다는 남녘의 지리산을 닮았다. 산자락 곳곳마다 애틋한 전설과 아름다운 사연이 전해오고 있어 경외감마저 느껴진다. 더욱이 겨울 오대산은 적설량이 많아서 ..
덕유산·한탄강…겨울 트래킹 떠나볼까 (620)
덕유산, 한라산, 태백산은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눈꽃 명산으로 손꼽힌다. 그 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곳은 덕유산이다. 어느 산보다 접근성이 탁월한 덕택이다. 곤돌라 상부정류장에서 20여 분만 걸으면 정상에 ..
하얀 눈에 안긴 내소사와 곰소염전 (464)
이번 변산 겨울 여행 코스는 내변산과 외변산을 한 번에 묶는 ‘내소사~곰소염전’으로 준비했다. 두말 필요없는 천년고찰 내소사와 한 코스로 엮이는 곰소 그리고 그가 품은 염전을 둘러보기로 한 것. 예로부터 ..
자유여행객이 가장 많이 찾은 관광지 ‘N서울타워’ (491)
올해 3월부터 12월 말까지 서비스 이용고객 1,194명의 구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서울의 랜드마크인 ‘N서울타워’를 가장 많이 방문한 것으로 나타났다. 전체 서비스 이용객의 약 21%가 서울 트래블 패스를 통해..
땅끝에서 새로운 시작을 꿈꾸다 (382)
송년의 아쉬움과 신년 계획으로 마음이 분주한 때다. 한 해를 보내고 새로운 해를 맞이하는 의미 있는 장소를 고민 중이라면 한반도의 땅끝으로 가보자. 해남 송호리는 한반도 땅의 끝이다. 최남단 해변인 송호해..
태백산 등반 무박 (247)
산상해돋이의 명소로 꼽히는 태백산에서의 일출을 보고 싶다면, 무박상품을 이용해 새벽등반을 하는 것이 좋다. 코레일투어(주)에서는 ‘태백산 등반 무박’상품을 선보인다. 이 상품은 새벽 등반 전에 찜질방에서..
경주, ‘국제회의도시’ 지정 (372)
경주시는 국제회의 전문회의시설인 경주화백컨벤션센터 개관과 보문단지를 비롯한 주변의 풍부한 숙박시설, 유네스코 문화유산을 비롯한 역사·문화·관광자원, 가까운 거리의 국제공항과 KTX를 통한 도시접근성 ..
‘박물관은 살아있다’, 중국인 관광객 빨아들이는 블랙홀 (346)
전시 공간과 규모 면에서 ‘국내 최대’를 자랑한다. 트릭 아트, 오브제 아트, 미디어 아트 작품이 각기 색다른 테마와 함께 준비되어 있다
정동진 해돋이와 정선레일바이크 연계 (400)
어느 계절에나 해돋이를 보러 갈 수 있는 있지만, 겨울시즌에 보는 일출은 추운 날씨덕에 깨끗하고 뚜렷하게 보인다. 겨울에 많은 사람들이 정동진에 모이는 것도 이러한 이유이다. 추운 겨울에 타는 정선레일바이..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