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최종편집: 2018년 08월 19일
 

마실 나가기

역사여행

기차여행상품

팔도 추천여행지

캠핑갤러리

세계여행

나의 여행포토

익산여행

 

 

    5쪽 / 9쪽 (총 83개)
수미마을의 전매특허!…수륙양용 트랙터 마차 (330)
흠칫, 어느 아이의 외침에 주변을 둘러보니 한 어린 소녀가 즐거움 가득한 미소로 자신이 잡은 물고기를 들어보이며 자신의 아빠에게 자랑하고 있다.
메타세쿼이아 길 (287)
대나무숲 외에도 메타세쿼이아라는 가로수가 심어져 있어서 이국적이며 환상적인 풍경을 만들고 있다. 멀리서 보면 옹기종기 줄을 서서 모여 앉은 요정들 같기도 하고 장난감 나라의 꼬마열차 같기도 하다. 길 가..
일주일도 짧다! 긴 휴가에 좋은 남도여행지 (369)
너무 이름난 한 지역에만 머무르기 보다는 연계관광에 나서는 것도 좋은 대안이다. 전남 구례~순천~보성으로 이어지는 남도기행은 어떨까?
살면서 꼭 가봐야 할 ‘지리산 둘레길 여행’ (399)
본격적인 휴가철이 시작되었다. 이번 휴가 여행지는 국민의 80% 이상이 국내여행을 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여름휴가, 시끄러운 도심을 떠나 나만의 여행길을 선택해 보는 것은 어떨까. 보다 훌륭한 휴식을 원한다..
달빛 어스름 여름밤…천년 역사를 사뿐사뿐 경주 신라의 달밤 (413)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도시 경주. 곳곳에 자리한 거대한 고분의 위용, 화려한 궁궐, 장엄한 사찰의 흔적들은 낮의 열기가 식고 어둠이 드리우면 서늘한 매력을 드러낸다. 연인 혹은 가족과 함께 야경을 즐기며 ..
휴가 피크 8월 1~2일…고속도로 혼잡 극심 (315)
올여름 휴가철에는 다음달 1일과 2일에 고속도로 혼잡이 가장 심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 7월 26일~8월 1일에 전체 휴가객의 36.4%가 몰리고 10명당 8명이 승용차를 이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올 여름휴가는 별빛 쏟아지는 농가민박에서 (338)
농촌진흥청은 14일 여름 휴가철을 맞아 가족, 친구, 연인 등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농촌체류형 농가민박’을 소개했다.
열대야는 가라…‘경복궁의 밤’이 온다! (281)
한여름밤 고궁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경복궁 야간 개방’이 다시 시작된다. 지난 봄 이후로 2개월여 만이다. 이번 역시 지난번과 마찬가지로 12일(7월 30일 수요일부터 8월 11일 월요일까지, 8월 5일 휴관) ..
자녀의 여름방학, ‘1박 2일 가족 테마 여행’ 떠나요 (486)
여름방학을 앞둔 자녀의 학업과 가족 여행 사이에서 고민하는 부모들이 늘어나고 있다. 주 5일제로 인해 짧아진 방학 때문에 미리 계획하고 일정을 짜 두어야 알찬 방학을 보낼 수 있기 때문이다.
5월의 전라남도는 푸르디 푸르구나! (370)
쾌청한 날씨와 함께 그 어느 달보다도 녹음이 아름답게 우거진 5월, 그래서인지 1일 근로자의 날을 시작으로 주말과 연이은 어린이날, 석가탄신일까지 이어지는 5월의 황금연휴는 시민들에게 반가운 봄방학이 아닐..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