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최종편집: 2018년 10월 22일
 

 공연안내

 공연예약

 초대권 발급

 공연후기

 문화/예술소식

 영화평론

 메세나

 문화예술인DB

 문화예술단체

 문화기반시설

 

‘1회 세계문화유산 아시아불교문화축제’, 20일 잠실학생체육관서 열려

 

 영산재 유네스코등재 6주년 기념, 광복 70주년과 세계평화와 남북통일 및 국태민안기원 ‘희망 49’ ‘제1회 세계문화유산 아시아불교문화축제’가 20일 오후3시 서울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열린다.

본 행사의 의미는 단순한 불교축제가 아닌 유네스코에 등재된 영산재를 기본으로 최적의 장소 및 최고의 대중 예술인을 통해 국민브랜드를 만들고자 노력하는 세계문화유산, 아시아불교문화 축제이다.

행사 당일에는 아시아 7개국을 순회하고 있는 세계문화유산 영산재를 바탕으로, 아리랑과 어울림으로 연출 될 예정이고 인접불교국가 중국,태국,티벳의 해외불교국가도 초청될 예정이다.

사전행사로는 초정자에 한해 유네스코한국위원회 지정작가인 지영빈감독의 부모님 영정사진을 무료로 촬영하여 작품화하는 서비스가 진행된다.

행사 프로그램은 총 3부 행사로 나뉘어지며, 사전행사이후 야단법석의 오프닝공연과 만능탈렌트 김성환의 초청공연, 세계문화유산 영산재, 코미디언 배일집, 개그우먼 지영옥외 10명이 진행하는 추억의 코미디쇼, 중국, 태국, 티벳의 해외불교 초청공연, 아시아 트로트스타 김연자 초청공연과 한국 아리랑 국악의 별, 김영임의 회심곡 및 아리랑 환타지로 무대의 막을 내릴 예정이다.

더블유파트너스는 ‘희망 49’, “제1회 세계문화유산 아시아불교문화축제' 행사를 주관하고 있다.

더블유파트너스 소개
더블유파트너즈는 문화마케팅 전문회사로 2006년에 설립되어 ‘Good Company’ 운동을 진행하는 공연단체 서비스업 업체다.

제1회 세계문화유산 아시아불교문화축제: http://www.hope49.co.kr

출처: 더블유파트너스

홈페이지: http://www.w-partner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