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최종편집: 2017년 04월 25일
 

  구인데이터

  구인줄광고

  구인정보

  대기업 채용정보

  공기업 채용정보

  가맹점모집

  나의 희망열전

 

 

미샤, 폴란드 1호점 오픈

 

최근 국내 화장품사 최초로 독일 입성에 성공했던 미샤가 이번엔 유럽 화장품 시장의 관문인 폴란드 진출에 성공했다.

에이블씨엔씨(대표 서영필)는 최근 폴란드 포즈난(Poznan)에 미샤 1호 매장을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포즈난은 금속, 기계, 화학 등 다양한 공업시설과 미케비치대학 등 8개 대학이 위치한 폴란드 서부 공업과 문화의 중심지다. 미샤 1호점은 대학생 등 젊은 층 소비자들이 주로 이용하는 대형 쇼핑몰 킹크로스마셸린(King Cross Marcelin)에 입점했다.

회사측은 폴란드 화장품 시장의 성장성과 동유럽, 서유럽을 잇는 관문으로서의 지리적 이점을 높이 샀다고 진출 배경을 설명했다. 폴란드 화장품시장 규모는 유럽연합 28개 회원국 중 6위(34억 유로 / 2012년)지만 최고 수준의 잠재력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실제로 한국무역협회의 ‘폴란드 화장품시장 동향(2013)’ 보고서에 따르면 폴란드 화장품 시장은 유럽 경제 불황에도 불구하고 최근 5년간 5%대 성장률을 기록했다. 이는 영국(4%), 프랑스(1%) 등 다른 국가에 비해 높은 것이며, 특히 고객 수요는 같은 기간 66%나 증가해 잠재 성장성도 매우 좋은 것으로 나타났다.

미샤 이광섭 해외팀장은 “폴란드 소비자들의 화장품 선택 기준은 브랜드보다 가격과 품질인 것으로 알려졌다” 며 “최고의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이블씨엔씨는 해외 29개국에 1,500여 개 매장을 운영중이다.
  • 언론 연락처
  • 에이블씨엔씨
    홍보팀
    김홍태 과장
    02-6292-6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