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최종편집: 2018년 11월 16일
 

 집중 탐방

 포토갤러리

 할부인생 탈출

 행복한 사람들

 익산댁 수다방

 멋쟁이들

 건강한 생활

 계절풍경

 신상품정보

 

 

신인 걸그룹 ATT, 국제패션페스티벌 참가

 

브로드엔터테인먼트(대표/박정일)에서 발굴 육성한 평균연령 18세의 가능성있는 신인 걸그룹 ATT(Asia Twinkle Treasure, 윤아·서희·세연·아영·유정)가 7일 청담동 클럽에서 쇼케이스를 마치고 3일간의 국제패션페스티벌에 참가하였다.

문화융합형 섬유·패션 행사인 ‘2015 대구국제패션문화페스티벌’에서 ATT는 모델과 버금가는 평균 172의 큰 키와 균형잡힌 몸매로 3일간의 패션페스티벌에 모델로 참가하였다.

9일 한·중 패션 디자이너와 K-POP 신인 걸그룹 ATT 간 콜라보레이션, 10일 걸그룹 ATT 미니콘서트, 그리고 11일에는 웨딩 패션쇼와 OFF 패션쇼 및 리얼클로스 패션쇼 등 하루에 3개의 패션쇼에 ATT 멤버가 전원 참석 직접 모델로 패션쇼에 참가 패션돌로서의 가능성을 맘껏 보였다.

장기적인 계획으로 라이브형 걸그룹을 지향하는 걸그룹 ATT는 다가오는 10월 20일 온·오프라인 음원발매를 진행한다.

또한 중국 요우쿠에서는 뮤직비디오 공개 이틀만에 50만뷰를 달성하는 기록을 세웠다. 중국 파트너업체의 적극적인 프로모션으로 한류산업에 ATT가 이바지 할 계획이며, 11월에는 360VR 촬영기법으로 웹드라마를 준비하면서 중국 2개 도시에서의 쇼케이스가 계획된다.

2015년 하반기를 보내며 브로드엔터테인먼트 박정일 대표는 “대학축제는 물론, 수능이후 고3 수험생을 위한 콘서트와 국군용사 위문공연을 기획중”이라며 “걸그룹 ATT의 2016년 중국 활동 및 국내 활동의 청사진을 다양하게 준비중이다”고 말했다.

브로드엔터테인먼트 소개
브로드엔터테인먼는 브로드아카데미사업부를 근간으로 연기/모델, 보컬/댄스, MC/아나운서 클래스 등의 교육생 지도 및 진로 상담 등 현업 트레이닝, 인바운드 해외연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에 제작된 걸그룹 ATT는 문화와 패션 뷰티의 협업 사업을 바탕으로 중국을 포함한 아시아 시장을 겨냥해서 사업을 펼치는 본격적인 롤모델이라 할 수 있다.

ATT 페이스북 페이지: http://www.facebook.com/broad.att
보도자료 블로그: http://blog.naver.com/yyyjjj2070

출처: 브로드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