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최종편집: 2018년 12월 14일
 

 집중 탐방

 포토갤러리

 할부인생 탈출

 행복한 사람들

 익산댁 수다방

 멋쟁이들

 건강한 생활

 계절풍경

 신상품정보

 

 

키커스, 올 겨울 프랑스 유러피언 아웃웨어 ‘키커스 구스다운’ 론칭

 

 10월 국내 최초 론칭 시 배우 김민준을 공식 모델로 내세우며 관심을 받았던 프랑스 유러피언 아웃웨어 브랜드 키커스(Kickers)가 프렌치-콩코드 구스다운 컨셉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키커스는 ‘도심을 탐험하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유럽 특유의 세련된 감성과 실용성을 담은 프랑스 패션 브랜드로, 올 겨울 도시생활에 적합한 아웃웨어를 디자인 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남성용 ‘콩코드 수트 구스 다운’은 고가의 다운 최신기법인 ‘심실링 기법’을 사용하여 봉제선 사이로 다운이 세어나올 틈이 없어 보온성을 높였으며 '발수/방수/방풍/투습(공기투과도)/자외선차단/다운프루프/경량성/보온성/복원성/소프트터치’ 라는 필수 10대 기능성을 강조한 만큼 겨울철에 입기 좋다.

여성용 ‘콩고드 코트 구스 다운’의 경우 프렌치의 우아함과 키커스의 보온 기능을 담은 빅 와이드 8cm이상의 라쿤퍼(천연모피 100%)를 활용하여 겨울 패션으로 표현이 가능하다. 남성용과 마찬가지로 어떤 움직임에도 구겨지지 않고 펼쳐지는 4WAY 스트레치 원단으로 도심에서의 활동성을 강화하고 착장감을 높혔다.

키커스를 공식 수입 유통 하는 제이원크레이티브 김정욱 대표는 “이번 한국에 선보이는 키커스 구스다운은 심실링 다운 공법과 4WAY 우븐 스판을 사용 해 편한 활동성을 극대화 했으며 솜털 80%와 깃털 20%의 프리미엄 프라우덴 구스를 사용하여 더욱 가볍고 따뜻한 것이 큰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CJ오쇼핑은 11월 23 월요일 오전 8시 15분부터 70분 동안 남녀 각각 4종의 색상으로 구성된 ‘프렌치-콩코드 수트 구스다운’ 단독 판매 방송을 실시한다. 가격은 색상과 남녀 제품 구분 없이 219,000원 동일가격이다.

키커스는 1970년 론칭한 프랑스 브랜드로, 전세계 70개국 이상 수출, 3300여 개의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다. 일상과 야외 활동성을 고려해 가볍고 편안하면서도 심플한 디자인을 추구하며 유럽 전역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키커스(Kickers) 소개
1970 첫 출시 이후 45년 역사와 전통의 노하우, 기술력을 가진 프랑스 국민브랜드로 전 세계(영국, 스페인, 독일 등) 70여개국, 3,300개 이상 매장을 보유한 글로벌 브랜드(프랑스 內 900개 이상 매장보유, 라파예트/해롯 백화점 등 입점)다. 세계적인 프랑스 패션기업 ROYER GROUP의 대표 브랜드(스페인, 독일, 스웨덴, 홍콩 등에 지사보유-보유브랜드: new balance(뉴발란스), converse(컨버스), 리바이스 등)로 기술력을 넘어 트랜디한 글로벌 디자이너들과의 콜라보레이션 진행 중이다. 트랜디하지만 오리지널리티를 강조하는 워너비 브랜드로 발돋움하고 있다.(영국 유명디자이너-크리스토프 쉐넌 콜라보레이션)

제이원크리에이티브 소개
제이원크레이티브㈜는 2014년에 설립된 회사로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하고 있다. 자체 브랜드 전개하며 의류&잡화 ODM 프로모션, 론즈데일 온라인 총판, 전자상거래 사업을 하고 있다.

키커스: http://www.kickers.com

출처: 제이원크리에이티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