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최종편집: 2018년 01월 20일
 

  오감만족

  먹거리 정론

  추천맛집

  요리쿡 조리쿡

  맛집체험기

  전국맛집

  익산 식당가

 

 

제주KAL호텔, 봄 향기 담은 계절 특선요리 선보여

 

제주KAL호텔이 봄을 맞아 신선한 제철 재료로 만든 다양한 특선요리를 선보인다.

먼저 한·일식당 ‘사라’에서는 향긋한 봄나물을 이용한 요리로 이루어진 ‘봄나물 정식’을 마련했다. 봄 향기 가득한 더덕 샐러드, 따듯한 봄을 담아낸 봄나물 된장찌개와 더불어 래디시 소스를 곁들인 새우 두부선, 쫄깃하고 매콤한 맛의 쭈꾸미와 오겹살 구이로 푸짐한 한 상을 차려낸다.

중국관 ‘심향’에서는 호텔 중국요리 40년 경력의 전문 셰프가 정성껏 준비한 ‘유채코스’를 마련했다. 중국의 4대 진미로 알려진 은이버섯 수프와 신선한 해산물을 이용한 바닷가재 칠리소스, 부용게살볶음을 비롯하여 식감까지 맛있는 새콤달콤한 홍콩식 탕수육, 호부추 잡채, 화권 등으로 구성된 유채코스는 입은 물론 눈까지 즐겁게 할 것이다.

제주시내의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21층 스카이라운지 ‘은하수’에서는 왕새우구이와 소안심 스테이크를 메인으로 하는 ‘탑동코스’의 에피타이저를 싱그러운 초록의 어린 새순 잎을 곁들인 연어타르트로 변경 구성하여 봄기운을 더했다.

겨우내 잃어버린 입맛을 돋울 제주KAL호텔의 봄철 특선요리는 5월 31일까지 선보일 예정으로 홈페이지 사전 예약 시 10% 할인이 가능하며 KAL호텔 멤버십인 스카이클럽의 회원은 20~3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신선한 생딸기를 이용한 다양한 음식과 음료를 선보이는 ‘스트로베리 페스티벌’도 4월까지 계속된다.

출처: KAL호텔네트워크

웹사이트: http://www.kalhote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