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최종편집: 2018년 10월 22일
 

 집중 탐방

 포토갤러리

 할부인생 탈출

 행복한 사람들

 익산댁 수다방

 멋쟁이들

 건강한 생활

 계절풍경

 신상품정보

 

 

식탁이있는삶, 천연 약용식물 ‘그라비올라 모종’ 출시

 

최근 방송을 통해 강력한 항암력과 면역력 개선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약용식물, 그라비올라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그라비올라는 브라질, 베트남 등 열대우림 지역에서 자생하는 다년생 초목류로 국내에서는 주로 필리핀산 건잎을 수입해 차로 판매해왔다.

프리미엄 신선식품 전문몰 ‘(주)식탁이있는삶’은 5월 가정의 달을 기념, 가정에서 키울 수 있는 약용 식물 ‘그라비올라 모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그라비올라 모종을 집에서 기를 경우 항노화, 피부질환 개선에 효과가 있는 그라비올라 차를 생잎으로 수확해 마실 수 있다. 특히 그라비올라 차는 성장기 면역력 증진, 아토피 등 피부질환 개선은 물론, 성인기의 항노화, 고혈압 관리 기능도 있는 것으로 알려져 다양한 연령대의 가족 구성원 건강 관리에 효과적인 음료다.

주로 찻잎으로 활용하는 그라비올라 잎에는 아세토게닌(acetogenin)이란 강력한 항산화 물질이 풍부하다. 이 물질은 암세포의 영양공급 경로를 막아 세포를 사멸시키는 작용을 한다. 특히 아세토게닌은 바이러스나 암세포 등에 선택적으로 작용해 화학약물과 비교해 구토, 탈모 등 독성 부작용이 없다. 또한 발표된 관련 연구에 의하면 그라비올라 추출물은 현존 항암제보다 1만배 이상 강력한 항암 효과를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

뿐만 아니라 그라비올라 잎에는 항균, 항바이러스 성분이 있어 아토피 등 피부질환 개선에 효과가 있다. 특히 그라비올라를 차로 섭취할 경우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 혈관 염증과 동맥경화를 예방할 수 있으며, 칼륨이 풍부해 고혈압 관리에도 좋다.

만약 건강차 음용을 목적으로 그라비올라 모종을 구입을 계획하고 있다면, 품종을 확인해보는 게 좋다. (주)식탁이있는삶에서 판매하는 그라비올라는 항암 효과가 특히 뛰어난 ‘아노나 무라카타’ 종이다. 이 품종은 미 국립 암센터와 가톨릭의과대학 등에서 의학 연구용으로 사용하는 것으로 그 효능이 검증됐다고 볼 수 있다.

(주)식탁이있는삶 관계자는 “그라비올라는 항암 기능성 성분 외 노화 억제 및 면역력 증진에 효과적인 파이토케미컬이 풍부해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온가족의 일상적인 건강 관리 음료로 각광받고 있다”며 “단, 임산부나 저혈압 환자의 경우 복용을 삼가는 게 좋다”고 말했다.

(주)식탁이있는삶 소개
상품 개발 전문가, 온라인 기획 및 디자인 전문가들이 모여 만든 프리미엄 친환경 식품 전문 쇼핑몰이다. 시중에서 만나기 어려운 제철의 신선한 농수산물을 직접 큐레이팅하여, 안전하고 건강한 프리미엄 식품을 판매한다. 산지-제조사 직거래를 통한 산지와 고객 모두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식품 구매환경을 만들며, 고객만족 극대화를 추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