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최종편집: 2018년 08월 20일
 

 집중 탐방

 포토갤러리

 할부인생 탈출

 행복한 사람들

 익산댁 수다방

 멋쟁이들

 건강한 생활

 계절풍경

 신상품정보

 

 

JYP ‘GOT7’, 2015년 한국청소년연맹 홍보대사 선정

 

실력과 끼로 자기색이 확실한 보이그룹 GOT7(JB, 마크, Jr., 잭슨, 영재, 뱀뱀, 유겸)이 한국청소년연맹(www.koya.or.kr)의 2015년 홍보대사로 선정됐다.
 
GOT7은 JYP엔터테인먼트(www.jype.com)의 첫 힙합그룹으로 아람단·누리단·한별단·한울회로 구성된 청소년 단체인 한국청소년연맹의 사업 취지인 건전한 미래 세대 육성 및 위기청소년 지원을 위해 1년간 재능기부를 통해 한국청소년연맹을 후원한다. GOT7은 2015년 한해동안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행복한 청소년 만들기에 동참하게 된다.

한국청소년연맹 양철승 총장은 “다양한 개성의 멤버들이 GOT7으로 뭉쳐 더 좋은 시너지를 내듯 더 많은 청소년들이 나보다는 ‘우리’라는 가치를 알고 행복해졌으면 한다. 한국청소년연맹의 홍보대사로서 GOT7이 청소년들의 행복을 응원하는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GOT7이 다국적 멤버들로 구성되어 있는 만큼 한국뿐만이 아니라 세계로 한국청소년연맹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이라며 홍보대사 위촉 의미를 밝혔다.

GOT7은 지난 11월 정규 1집 ‘identify’로 컴백해 국내외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