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최종편집: 2018년 12월 15일
 

정치

행정

경제

사회

교육

문화/연예

건강/스포츠

포커스

인물

6차산업

여성

시의회

사건/사고

 

 

 

익산시, 일자리 안정자금 ‘찾아가는 현장홍보’ 실시

  

2018-01-23 11:14:55

 

 

(+)글자크게 | (-)글자작게

산업활력 경제도시 익산시(시장 정헌율)일자리 안정자금 홍보에 열성적이다.



정헌율 익산시장은 황금개의 해 무술년을 맞이하여 지난 122() 낭산면 소재 영패션()을 방문하여 새해 새로운 희망으로 귀금속 산업의 부흥을 꿈꾸는 현장근로자들을 격려하고자 찾아가는 현장행정을 펼쳤다.
 
이번 현장행정은 20181월부터 시행된 최저임금 인상에 따른 중소기업의 경영부담과 고용 불안을 해소하기 위한 일자리 안정 자금을 홍보하고, 귀금속업체 근로자들의 현장 목소리를 듣고자 마련됐다.

정헌율 시장은 영패션()의 대표인 최상선 대표에게 기업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생산현장을 둘러보며 근로자들을 격려하고 근로자들에게 힘을 실어 주었다.

영패션() 최상선 대표는시정업무로 바쁘심에도 불구하고 시장님께서 열약한 귀금속 업체를 방문하여 근로자들의 사기와 자존감을 상승시켜줘 감사하다며 정헌율 시장에게 고마움을 표했고,
 
정헌율 익산시장은 국내 외 경기 침체 등 어려움이 많은 경영 여건에서 속에서도 익산의 귀금속 산업의 맥을 이어가고 있는 영패션() 관계자에게 감사드리고 시와 기업 간 소통으로 상생발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영패션()1999년 중국으로 해외이전하였다가 2014년 국내 복귀한 기업으로 모조 귀금속 및 모조 장신용품을 생산하는 기업이다.

익산뉴스넷 (copyright)


 -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