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최종편집: 2018년 09월 26일
 

정치

행정

경제

사회

교육

문화/연예

건강/스포츠

포커스

인물

6차산업

여성

시의회

사건/사고

 

 

 

영등2동 ‘착한지도’로 즐기는 ‘착한투어’

  

2018-01-25 12:21:24

 

- 외식, 여가, 장보기까지 다양한 업종의 착한가게 11개소 한 눈에 띄어! -

 

(+)글자크게 | (-)글자작게

산시 영등2동 행정복지센터는 사랑의 열매가 올망졸망 붙어있는 착한지도가 민원인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고 지난 24일 밝혔다.





각종 민원서류 서식이 비치된 안내판 가운데에 위치한 착한지도는 영등2동 착한가게로 지정된 11개소를 한 눈에 만나 볼 수 있다.

다양한 업종의 참여로 시작된 착한지도는 관내지도에 착한가게의 위치를 표시하고, 아래쪽에 착한가게에 대한 친절한 안내까지 덧붙여 착한투어로 각광받고 있다.
 
착한투어에는 품위 있는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는 황금코다리(1), 들머리 고향순대(8), 오유민 동태마을(11)가 있으며, 가벼운 식사를 원하는 분들을 위한 신포우리만두 영등3차점(7)이 있다.
 
또한 맛있는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예원당떡집(10),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3호점 카툰하우스, 실내공기정화 식물을 판매하는 6호점 예성식물원이 있다.

5호점 농산물직거래장터와 9호점 해동수산물센터에서는 가족들의 건강을 위한 장보기를, 4호점인 투다리 제일점은 하루의 행복을 더해주고 직업교육의 전당인 2호점 대영직업전문학교에서는 100세 시대에 걸맞게 각종 전문 자격증까지 취득할 수 있다.
 
영등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홍정욱 민간위원장은 “11호점까지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한 마음이라며, “이 따뜻한 마음이 모여 우리 이웃에게 큰 행복이 되어 줄 것이라고 말했다.

익산뉴스넷 (copyright)


 -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