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최종편집: 2018년 07월 18일
 

정치

행정

경제

사회

교육

문화/연예

건강/스포츠

포커스

인물

6차산업

여성

시의회

사건/사고

 

 

 

귀금속보석 우수제조업체, 세광골드에 인증서·인증현판 수여

  

2017-11-27 19:58:35

 

 

(+)글자크게 | (-)글자작게

  익산시(시장 정헌율)는 11월 27일 오후 시청 시장실에서 익산시 귀금속보석 우수제조업체로 선정된 세광골드(대표:김상권)에 인증서와 인증현판을 수여했다.


  시는 지난 11월 10일 익산귀금속보석산업 발전협의회를 개최하여 귀금속보석 우수제조업체로 영등동 귀금속단지에 위치한 세광골드(대표:김상권)를 선정했다. 시는 우수제조업체를 선정하기 위하여 지난 10월 16일부터 30일까지 공고를 하고 관내 업체로부터 신청을 받아 서류심사와 현장실사를 했다.

 이번에 선정된 세광골드는 많은 양의 디자인 건수를 보유하고 있으며 올해 중소기업청으로부터 수출유망중소기업으로 지정될 만큼 해외 각국에 금, 은제품을 수출하는 수출전문기업이다.

  시는 선정된 귀금속보석 우수제조업체를 지원하기 위해 인증서 및 인증현판을 수여하고, 각종 매체 홍보, 귀금속보석 우수제조업체 홍보책자 및 리플렛을 제작하여 배포할 예정이다.

  이날 수여식에서 세광골드 김상권 대표는 “익산시 귀금속보석 우수제조업체로 선정해 준 것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익산시의 귀금속보석산업 발전을 위해 우수한 제품을 개발하여 보석도시 익산의 명성을 이어가도록 자긍심을 갖고 노력하겠다”고 했다.

  정헌율 익산시장은 “김상권 대표의 지역의 귀금속보석산업 발전을 위한 헌신에 감사와 격려를 보낸다. 시는 보석도시 명성에 걸맞게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우수제조업체 선정으로 자긍심을 갖고 더욱 발전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해 달라”고 했다.


익산뉴스넷 (copyright)


 -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