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최종편집: 2018년 09월 25일
 

정치

행정

경제

사회

교육

문화/연예

건강/스포츠

포커스

인물

6차산업

여성

시의회

사건/사고

 

 

 

시민과 함께하는 행복드림콘서트 ‘동거동락(同居同樂)’

  

2017-12-15 13:52:33

 

연말연시 익산시립예술단과 함께해요!!

 

(+)글자크게 | (-)글자작게

  한 해를 마무리 하는 12월, 익산시민 모두가 즐거운 연말을 보낼 수 있는 공연이 무대에 오른다. 익산예술의전당(관장 김영희)의 익산시립예술단은 12월 15일 오후 7시 30분에 솜리예술회관에서 ‘시민과 함께하는 행복드림콘서트 동거동락(同居同樂)’ 공연을 진행한다.


  이번 익산시립예술단이 무대에 올리는 ‘시민과 함께하는 행복드림콘서트 동거동락(同居同樂)’은 문화예술 공연을 쉽게 접하기 힘든 읍·면지역을 찾아다니며 문화 향유의 기회를 제공하자는 취지로 야외에서 진행해왔지만, 연말을 맞이하여 특별하게 솜리예술화관 중공연장에서 화려한 막을 올린다.

  익산시가 자랑하는 익산시립예술단은 이번 공연을 위하여 각 단을 대표하는 프로그램을 선정했다. 특히 시립합창단에서는 연말콘서트 분위기에 걸맞게 겨울을 주제로 한 가요와 팝송을 준비하였다. 또한 이번에는 솜리예술회관 인근에 인접해 있는 중앙동, 평화동, 인화동, 마동지역의 주민들이 식전공연으로 주민자치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이번 공연을 더욱 풍성하게 하여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공연은 익산시립무용단, 익산시립풍물단, 익산시립합창단이 함께 출연한다. 그리고 내년부터는 공연의 활성화를 위해 각 읍·면 지역의 신청을 직접 받을 계획이어서 주민화합의 콘서트로 자리 잡을 예정이다.

공연개요
공연일시 :  2017년 12월 15일(금) 19:30
장 소 : 솜리예술회관
관람료 : 전석 무료
주 최 : 익산시
주 관 : 익산예술의전당
문의전화 : 063-859-3306


익산뉴스넷 (copyright)


 -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