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최종편집: 2018년 12월 15일
 

정치

행정

경제

사회

교육

문화/연예

건강/스포츠

포커스

인물

6차산업

여성

시의회

사건/사고

 

 

 

‘익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 온가족 산타행사

  

2017-12-22 16:31:35

 

가족이 함께 즐기는 축제로 시민의 높은 호응을 얻어

 

(+)글자크게 | (-)글자작게

  익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익산시 직영)는 12월 23일 온가족 산타 행사를 개최해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해 관내 영유아 가족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23일 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진행된 “온 가족 산타 행사”는 영유아 가족이 함께 즐기는 놀이 축제로 가족놀이체험으로 요리, 만들기, 퍼포먼스, 이야기 극장 등 풍성한 놀이프로그램이 진행되어 영유아 가족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아동극 “넌 소중한 아이야”를 함께 진행하여 200여명의 영유아와 가족이 함께 문화공연을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깜짝 이벤트로 산타복장을 한 정헌율 익산시장이 육아종합지원센터에 방문하여 영유아 가족과 사진 촬영을 하는 등 영유아를 위한 특별한 시간을 가져 시민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행사에 참여한 이현주(34)씨는 “프로그램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온가족이 함께 하루를 즐겁게 보냈다”며 “시장님이 산타분장을 하고 오셔서 깜짝 놀랐다. 친근하게 시민들에게 다가오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고 했다.

  익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는 한 해 동안 영유아 가족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했다. 향후 2018년에도 익산시가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한 육아지원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익산뉴스넷 (copyright)


 -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