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최종편집: 2018년 09월 25일
 

정치

행정

경제

사회

교육

문화/연예

건강/스포츠

포커스

인물

6차산업

여성

시의회

사건/사고

 

 

 

재능기부 인형극 공연 보러 오세요

  

2016-07-15 15:20:39

 

새일센터 직업교육훈련 스토리텔링토탈공예지도사 현장실습 실시

 

(+)글자크게 | (-)글자작게

 


익산여성새로일하기센터(이하 새일센터, 센터장 최경옥) 직업교육훈련 교육생들이 7월 15일 마동도서관에서 익산유치원 및 고성어린이집 등 원아 100여명을 대상으로 무료인형극 공연을 재능기부로 진행했다.

이번 인형극 공연은 스토리텔링 토탈공예지도사 과정 교육생들이 ‘세 마리의 염소’라는 동화를 각색하여 진행했다. 그 외에도 교육 중에 완성한 여러 토탈 공예 작품들을 선보이는 작품 전시도 함께 이뤄졌다.

이날 공연에 참여한 오○○ 교육생은 “직접 정성스레 만든 인형들로 인형극을 준비하면서 즐거워 할 아이들의 모습을 상상하며 밤낮없이 연습했다”며 “큰 박수와 웃음으로 호응해 주는 아이들을 보니 뿌듯하고 더위도 잊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익산 유치원 ◌◌◌원장은 “인형극을 보러간다고 하니 며칠 전부터 아이들이 설레었다.”며 “너무나 재미있어하는 아이들과 열연하는 교육생들의 공연을 보니 관람하길 잘 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재능기부 형태의 인형극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기회가 자주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익산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두 번째 재능기부 인형극을 7월 22일 10시 30분 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진행할 계획이다. (문의전화 : 1577-9701, 840-6582, 홈페이지 www.iksanwomenwork.or.kr 참조)


익산뉴스넷 (copyright)


 -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