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최종편집: 2017년 05월 29일
 

정치

행정

경제

사회

교육

문화/연예

건강/스포츠

포커스

인물

6차산업

여성

시의회

사건/사고

 

 

 

신젠타코리아(주) 나눔장터 수익금 기부

  

2017-05-19 16:02:18

 

발생수익금 전액 익산시자원봉사센터에 기부

 

(+)글자크게 | (-)글자작게

작물 보호제 제조전문 기업인 신젠타코리아(주) 익산공장은 사랑나눔 장터를 통해 얻은 수익금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5월 19일(금) (사)익산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엄양섭)에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은 신젠타코리아 직원들과 그 가족들이 익산시자원봉사센터에 기부하기로 뜻을 모아 이루어졌다. 집에서 사용하지 않는 물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해 수익금을 마련하고, 아끼는 물품들을 경매를 통해 기부금을 마련했다. 그렇게 모아진 금액과 함께 추가적으로 쌀을 구입해 함께 전달했다.

신젠타코리아(주) 직원들은 매년 사랑나눔장터를 통해 발생되는 수익금을 의미있는 곳에 사용하자는 뜻을 밝히며, 경제적으로 어려움이 있는 단체나 개인에 기금을 전달하고 있으며
익산시자원봉사센터와 4년째 이어져오고 있다.
 
신젠타코리아(주)는 후원활동 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도 하고 있다. 환경안전의날 캠페인, 지역경로당 집수리활동, 헌혈, 환경정화활동, 응급처치교육 등 지역민들을 위한 봉사활동을 계속적으로 진행해오고 있다.

한편, (사)익산시자원봉사센터는 관내 주요기업들과 함께 자원봉사 및 지역발전을 위한 mou협약을 체결하고 있으며 기업에서 지원하는 후원금으로 사랑나눔보따리, 김장 및 연탄 나눔 활동을 포함한 지역복지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익산뉴스넷 (copyright)


 -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